기아 KIA EV6 자동차 기아의 전기 자동차 성능 기아 전기 자동차
본문 바로가기
잡 지식

기아 KIA EV6 자동차 기아의 전기 자동차 성능 기아 전기 자동차

by 마른호박 2021. 4. 17.

여러분 KIA에서 전기자동차를 만든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모르셨다면 이 글을 읽으셔야 할 겁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 포함되어있을 수 있는 점 양해주세요. 오늘은 KIA전기 자동차인 EV6에 성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IA 최초의 전용 전기차 EV6

여러분들은 KIA에서 전기자동차를 만든 사실을 아마도 모르셨을 겁니다. 지금 제가 설명드릴 자동차는 KIA에서 만든 EV6라는 전기차인데요. 현재는 판매를 하지 않고 있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나온 EV6를 보고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눈이 이상한 걸 수 있지만 정말 멋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관심이 갔던 것은 바로 친환경 내장재였습니다. 자연을 생각하는 KIA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그럼 이제부터는 성능을 알아볼까요?

 

KIA EV6 성능

제일 첫 번째로 제로백이 3.5초입니다. 저는 정말 놀랐습니다. 제로백이 3.5초인 자동차가 KIA자동차라니 생각보다 KIA가 자동차를 잘 만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빠른 충전 시간입니다. 4분 30초를 충전해서 100km 이상을 갈 수 있다고 하니 이점에서도 놀랐습니다. 최대 주행거리는 450km이니 약 20분 정도면 완충이 될 것 같습니다. EV6에 내장된 스피커는 14개가 나 됩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엄청난 장점이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12.3인치입니다. 일반 태블릿 정도 되는 것 같네요.

 

KIA EV6 디자인

KIA에서 제가 본 자동차 중에서 가장 멋있는 자동차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정말 멋있는 자동차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기본 컬러가 마음에 들어서 더욱더 마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KIA EV6의 디자인은 아래 검색창에 KIA를 검색하시고 홈페이지 접속 후 EV6를 검색하시면 디자인이 더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KIA에 전기차 EV6를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 들어있었다는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