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일어나서 하면 좋은 행동 아침에 일어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생활잡지식

새벽에 일어나서 하면 좋은 행동 아침에 일어나는 방법

by 마른호박 2021. 4. 13.

여러분들이 새벽에 일어나실 때가 있으실 겁니다. 오늘 제가 새벽에 일어나서 하면 좋은 행동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행동을 실천하시면 좋은 습관이 한 가지는 생길 겁니다.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새벽에 일어나서 하면 좋은 행동

여러분이 아침에 일찍 일어나거나 새벽에 일어나는 일이 드물다면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실 겁니다. 새벽에 하면 좋은 행동은 정말 많지만 저는 세가 지정도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독서입니다. 새벽에 일어난 뒤에 책을 읽으면서 하루를 시작하면 머리가 생각보다 잘 돌아가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독서는 인간에게 정말 중요한 일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책에서 우리가 경험하지 못한 경험들을 간접적으로 경험을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 새벽에 일어나서 하면 좋은 행동은 정말 많다.
  • 아침에 독서를 하면 조금 더 여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좋은 행동이 정해져 있을까?

일단 아까 이야기하던 것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는 운동입니다. 운동을 하면 집중력이 높아지고 특히 아침에 운동을 하게 되면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면 우리에 신체적인 건강을 지켜주지만 정신적 건강도 지켜줄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자신이 흥미가 있는 것을 생각을 하면서 행동하는 것입니다. 만약 자신이 독서를 좋아한다고 하면 주인공에 입장으로 책을 읽어보고 주인공과 자신에 다른 점을 생각하면서 읽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방법이든지 자신이 하는 행동을 생각하면서 하면 좋겠습니다. 좋은 행동이 답이 정해져 있지는 않지만 저는 자신에 강점을 더 강해게 키우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활동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신이 꾸준히 할 수 있는 활동은 더 좋습니다.

  • 좋은 행동이 정해져있니는 않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자신에 강점과 약점을 키우고 보완할 수 있는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 자신이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행동을 꾸준히 한다면 습관이 됩니다. 좋은 습관을 기르는 것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방법

위에서 제가 설명드린 것을 실행하려면 우서 아침에 일어나야겠죠? 제가 쓰고 있는 방법을 하나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쓰는 아침에 일어나는 방법은 자기 전에 자기가 꼭 일어나야 한다는 생각을 머리에 넣고 잡니다. 그리고 자기 전에 핸드폰을 하는 행동은 정말 좋지 않은 행동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 수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잘 때는 바로 자는 것이 일찍 일어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자신이 계속해서 경험을 해보면서 자신에 맞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 자긴 전에 일어나야 한다는 생각을 머리에 넣고 잔다.
  • 자신에 맞는 방법을 찾는다.
반응형

댓글